답변드립니다. Q&A - DENOVO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DENOVO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1-29 09:41: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
안녕하세요 고객님, 디노보 고객센터입니다.

디노보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은 불량이라고 판단이 됩니다. 고객님 구매정보는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제품 자체폐기 해주시면 금일 새제품으로 발송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
18069 디노보 원터치 초음파 무드등 무선가습기 1000ml 작동불량 안**** 2024-02-18 74
18070    답변 답변드립니다. DENOVO 2024-02-19 53
18051 디노보 원터치 초음파 무드등 무선가습기 1000ml 가습기 작동불량 채**** 2024-02-08 50
18059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DENOVO 2024-02-13 0
18022 디노보 원터치 초음파 무드등 무선가습기 1000ml 무선으로 되는게 맞는지? 이**** 2024-01-27 66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카톡상담